깨끗한 체험을 팔아드립니다!

브랜드를 위한 비대면 화장품 체험 마케팅 서비스

언론보도

클루메틱, 마케팅 에이전시 킨다그로스와 업무 협약 체결

본문

69568_64186_3612.png

 

 

 클루메틱과 국내 마케팅 전문기업 킨다그로스가 전략적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기초화장품 체험 마케팅 플랫폼인 ‘ET’를 론칭했다. 해당 플랫폼은 광고가 필요한 회사와 경험을 하고 싶은 고객을 만날 수 있도록 하는 징검다리 역할을 할 예정이다.

비대면 기초 화장품 체험 마케팅 서비스 ‘ET’는 소비자에게 추천 콘텐츠를 제공하여 상황 혹은 필요로 하는 상품을 추천한다. 이 중에서 사용하고 싶은 제품을 최대 10포인트에 맞춰 장바구니에 담아 신청할 수 있다. 샘플키트는 무료로 배송비만 결제하면 실제로 사용해볼 수 있으며 리뷰를 남기면 이를 토대로 또 다른 맞춤형 상품을 추천 받아 써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해당 플랫폼을 통해 뷰티 브랜드에서는 효율적인 광고 효과를, 소비자에게는 체험의 기회를 잡을 수 있다. 기업의 입장에서는 홍보상품의 주요 대상층을 찾아 최소수량의 샘플 파우치를 전달함으로써 직접적인 홍보기회를 얻을 수 있으며, 소비자는 부담 없이 위생적인 화장품 샘플을 사용할 기회를 얻는다는 것이 브랜드 측의 설명이다.

클루메틱 오승언 대표는 “코로나 발생 이후 디지털 광고비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만큼, 이를 직접 집에서 위생적으로 확인해 보고 싶은 소비자들의 호기심을 충족시킬 수 있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며 “이번 화장품 체험 마케팅 협약을 통해 효율을 높이는 것과 동시에 새로운 수익 창출 모델을 위한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출처 : IT비즈뉴스(ITBizNews)(https://www.itbiznews.com)